팝업레이어 알림

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사업영역

Home visit Service

가정방문 설치서비스

늘찬물류 Smart Delivery 설치 서비스

설치배송에서 사후처리까지 최고의 고객만족을 드립니다.
업계 최고의 No.1 배송설치 서비스 제공!  서비스의 수준이 다릅니다!

  • 가정방문 설치서비스
    에어컨, TV, 이온정수기, 세탁기, 냉장고등 중량 및 대형 가전분야를
    가정에 직접 배송 후 설치해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
    설치배송에 따른 전문인력과 수배송을 위한 다양한 차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    전문화된 가전분야 A/S 기술력 보유
  • 전문인력 및 수배송을 위한 다양한 차량 보유
    설치 및 배송은 전문인력이 서비스하여 고객만족 실현
    전국 배송/설치(26개 FDC) 및 물류 간선차량 5대 운영
    물류/서비스 Network 확보

가정방문 설치 Process

  • 늘찬물류는 고객님께 보다 편리한 삶을 제공하기 위해
   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,
    고객님을 배려하는 가정방문 설치서비스를
   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교육시스템 및 평가제도

물류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정기적으로 교육을 실시하여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물류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정기적 교육 고객감동 향상을 위한 운영제도
FDC 자체교육 VOC 위원회
실시주기 : 매일 조회 시
주요내용 - 친절, 불친절 사례 공유 및 개선
목표 : 지속적인 CS 활동을 통한 고객 감동 향상
주요역할
- CS 주요 안건 심의(친절, 불친절, 3진 아웃건)
- CS 제도 및 규정의 신설 및 개선
개최주기 : 월 1회
정기교육 3진 아웃제 및 포상제도 운영
제품 및 CS 교육 (온라인 및 집합교육 병행)
- 2회 / 년
신입기사 양성과정
- 4회 / 년
매월 CS 실적 평가 (하위 10% 3진 아웃 적용 및 우수 기사 포상)
배송설치기사 등급기사제 운영
이온정수기 및 시스템에어컨 자격면허제 운영

서비스 제도 및 엔지니어 기본이행

고객 complain 최소화를 위한 다각적인 활동으로 CS기본에 충실한 서비스 엔지니어 운영 및 차별화된 감동서비스 실천, 고객 위주의 편의를 위한 제도 운영으로 대 고객 감동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서비스 엔지니어 수리력 향상 분임조 활동 및 감성 고객 표준화 위원회 활동 실시로
고객에게 표준화된 「 납득 → 만족 → 감동 」 서비스 제공